140215 클락스 종로점 팬싸인회 두




주녕이가 브로마이드 얼굴에 낙서하는 거 보고 있는 중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 


 표정이 너무 이쁨 ㅜㅜ

 

 
표정 다정한거 보라며 ㅜㅜ





 


팬분들 싸인 마치고, 연예가중계 인터뷰 준비 중에 잠깐 2층 올라옴




이야~




팬들한테 안뇽~ 하고 손인사도 많이 해주고
막 춤도 추고, 폰으로 주녕이 사진도 찍고 했는데...


2층샷도 그렇고 1층도 그렇고 건진건 이것 뿐이더라....

내가 설정을 어찌 잘못한건지, 사진 확인할 틈도 없이 연사를 눌렀는데...
다 도화지야... 전부 다 도화지...

ㅜㅜ


나도 한마디 : 헬게였지만 보디가드분들이 친절했고, 애들 기분도 좋아서 나도 좋았다. 끝. 


2차 가공 금지

Posted by Wa.d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