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클릭하면 원본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.

(클릭해도 원본크기가 안뜨는 건 사이즈 작게 편집된거예요~)

* 제 보정은 언제나 자유분방합니다...






종이가방 달랑달랑 들고 나왔는데 안에 수분크림 들어서 

시작부터 벌써 두준이 웃음 터졌음 ㅋㅋㅋ





(새초롬..)









학술회에 발표하러 나온 의사쌤같구...ㅜㅜ
















중학생 팬한테 넘나 다정다정





그러다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





다정다정22





아이컨택 넘나 부럽...





중학생팬 때문에 계속 빵빵 터짐 ㅋㅋㅋㅋㅋ





누가 뒤에 날개 합성 좀 해줬으면...☆







잘생김 잘생김 잘생김





혀가 핑쿠핑쿠...(아찔)





또 학술회 발표하러 나온 의사쌤...

진짜 의학드람 소취 ㅠㅜ





앞에서 발표하다가 심장 떨린다고 하는 것 같잖아..

그냥 행동 하나하나가 의학드라마 같잖아 ㅠㅠㅠ





의학 케이스 설명하는 것 같지만ㅜㅜ

이벤트에서 팬을 지목하는 겁니다.











퀴즈 맞추는 이벤트인데 질문이 어려워서 물음표가 계속 생김 ㅋㅋㅋ 

눈이 점점 커지고ㅋㅋㅋㅋ





의학 드라마 함 찍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
제발.......(간절)





의학드라마 의학드라마 의학드라마

의학드라마!!!!!!!!!!!!!!!!!!ㅜㅜ






좋은 건 세로로도 보는 것 ㅇㅇ





입꼬리(내 심장...)








왜 또 눈이 커졌을까ㅋㅋㅋㅋㅋ

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





얼굴 하나하나 다 나눠봐도 다 잘생김ㅎ







1등 뽑는데 장.꾸 표정 











뒷짐 지니까 더 의사같아......

의학드라마...... 의학드라마.......





세상 제일 귀여움!!!!!!!!!!!!!!!!!!

귀! 여! 워!


학술회 발표하고 나서 질문 기다리는데 질문 안나오니까 좋아하는 표정 같다ㅋ

진짜 의학드라마 보고 싶어서 키엘의 모든 것, 하나하나 다 의학드라마 같구요...









팬들이랑 셀카를 찍어요~





모두들 안녕~








두준이의 모든 일거수 일투족이 다 의학드라마였습니다

난 키엘 행사 내내 의학드라마에서 학술제 발표 나온 대학병원 인턴? 레지? 보는 줄....

두준아 의학드라마 함 찍자 ㅜㅜ





2차 가공 금지. 로고 삭제 금지

Don't edit pics. Don't remove my logo.


Posted by Wa.d :